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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바른약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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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ARUN PLEDGE
    "종합건설이 지으면 전원주택도 다릅니다."

    종합건설 엔디콘건설의 전원주택 브랜드

    대규모 공사 경험을 통해
    검증된 자금력
    안전성

    일부 단종건설업체 및 전원주택

    시공업체의 경우, 건축공정에 따라

    공사 대금이 일정에 맞춰 투입되지 않는

    불미스러운일이 종종 일어납니다.

    반면 바른주택은 종합건설 엔디콘건설의

    사옥, 병원, 빌딩, 대규모단지개발 등

    다양한 규모의 사업을 진행한 경험을

    토대로 다양한 변수에 대응할 수 있는

    자금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산업재해보험은 물론!
    근로자재해보험 가입
    책임

    바른주택은 가장 기본적으로 가입

    해야 하는 산업재해보험은 물론,

    근로자재해보험까지 가입합니다.

    산재보험으로 처리되지 않는 범위의

    손해배상까지 책임집니다. 혹시

    모를 건축주 분들의 민사 상의 책임

    뿐만 아니라 형사 상의 책임까지

    보호해 드립니다.

     

     

    바른주택의 새로운 생각
    바른주택의 약속

    고객의 마음을 읽는

    고객의 소리를 듣는

    고객의 꿈을 만드는

    바른주택은 고객과의 첫 만남부터 완공, 그리고 사후관리까지

    고객 감동을 목표로 고객의,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신개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관리서비스

    고객과의 첫만남부터 완공까지!

    건축매니지먼트 시스템

    건축 전 과정을 건축매니저를 중심으로 자체 인력인 설계, 인테리어 부서와

    현장소장, 시공관리인을 배치하여 유기적으로 건축주의 의견 및 개선사항을

    적극 반영하여 빈틈없는 시공,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01

    실시간 공유 서비스

    계약 후 완공까지 메신저 단체방을 개설하여

    실시간으로 설계 및 시공 진행상황, 이슈사항을 건축주님과 공유

    각 단계 별 담당자를 계약과 동시에 배정하여 건축주님의 니즈 및 성향을

    미리 파악함으로써 맞춤형 설계 및 시공을 제안

    02

    현장미팅 서비스

    수시로 메신저 혹은 홈페이지를 통해 현장상황 확인 가능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현장소장, 시공관리인과 소통 가능

    단, 건축 과정 중 가장 중요한 공정단계 진행 시 필수적으로 건축주님이 현장에

    통행하여 시공 품질을 체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착공
    1차 현장미팅

    현장 담당자인 현장

    소장, 시공감리인 소개 및

    시공일정표 전달 및 설명

     

     

    골조완료
    2차 현장미팅

    골조 마감 품질 확인

    골조 상태에서 매립

    되는 단열재 시공 전

    단열제품 및 시공품질 확인

     

    단열재시공
    3차 현장미팅

    단열재가 단가표에

    의거한 제품이 맞는지,

    시공 상 문제가

    없는지 확인

     

    완공
    4차 현장미팅

    인테리어 마감

    품질 확인

     

     

     

    현장관리서비스

    투명한 현장공개는 곧 고객과의 신뢰

    LIVE 현장공개

    현장상황을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시간ㆍ공간의 제약없이

    간편하게 공정단계를 확인하실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성공적인 결과물을 위한 투명한 현장공개는 고객의 불안감을 해소하며,

    바른주택에 대한 신뢰감으로 직결됩니다.

    홈페이지 LIVE 현장공개

    홈페이지에 현장 별, 공정단계 별 공사 진행

    사진을 게시하여 PC 혹은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공사의 진척도 확인 가능!

    미리보는 '완공 엿보기'

    설계/인테리어 디자인을 통해

    계획된 조감도 및 인테리어 디자인 이미지를 게시하여

    차근차근 완성되어 가는 '내 집 짓기'의 재미가 쏠쏠!

    사후관리서비스

    AS는 기본! 업계최초!

    찾아가는 337 비포서비스

    기본서비스
    AS서비스

    준공일 기준으로 2년 동안 무상 제공되는 사후관리 시스템.

    건축물의 하자 발생 시 유선 혹은 온라인(홈페이지)를 통해 AS를 신청하시면

    현장소장 출신 AS 전문팀이 직접 고객님의 불편사항을 해결해 드립니다.

    01. AS 접수 방법
    1) 유선접수
    대표번호 1544-9332 연결
    서비스번호 2번 AS신청
    AS 내용접수
    AS 접수완료
    2) 온라인접수
    바른주택 홈페이지 접속
    고객지원센터 - A/S신청
    AS 내용작성
    AS 접수완료

    ※AS신청 시 계약자 성함, 현장 주소, 준공일 필수

    ※AS기간은 준공일 기준으로 2년동안 무상으로 실시합니다.

    02. AS 진행 방식

    AS 접수

    유선/온라인접수

    AS 접수완료

    AS 사전 점검

    AS 일정협의

    AS 실행 일정 협의

    AS 실행

    AS 담당자 방문

    알아서 척척!
    찾아가는 337 비포서비스

    3번의 방문점검

    3개월마다 7번의 해피콜 서비스

    바른주택의 찾아가는 337 비포서비스는 완공된 현장의 건축주 님들을 직접 찾아가

    건축물의 하자 발생 여부 파악을 통하여 건축주님의 안전과 만족을 도모하는

    신개념, 차별화 사후관리 시스템입니다.

    고객보다 먼저 움직이는 방문점검

    1차 방문점검

    준공 후 1개월 차

    완공 직후, 혹시나 발견치

    못한 미비한 부분을 전문

    시공팀이 책임지고

    점검해 드립니다.

    ※필요 시 협력업체와 동행

    (창호업체, 조경업체 등)

    2차 방문점검

    준공 후 12개월 차

    12개월(사계절)이 지난 후

    전원 주택 특성 상 자연적인

    가벼운 하자 발생 가능성 有

    건축주 님의 안전을 위해

    성실하고 꼼꼼하게

    하자를 점검합니다.

    3차 방문점검

    준공 후 23개월 차

    하자보증기간 만료 1개월 전

    기간 만료를 기다리지 않고

    최종 하자 점검을 실시

    건축주 님의 하자보증기간

    만료 전 방문점검은

    고객만족을 실현합니다.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 해피콜서비스

    준공 후 2년 내

    하자보증기간 내

    3개월마다 7차례에 걸쳐 해피콜 서비스 제공

    계절 별 전원주택 관리사항을 중점적으로 상담해 드립니다.
    AS 관련 문의 시, AS 전문 담당자 즉시 배정
    신간 가이드북, 박람회 무료 초대권, 인테리어 정보 안내 및 배송

    하자보증기간 후

    하자보증기간 이후에도지속적인 해피콜 서비스제공

    한번 바른 가족은 평생 가족이십니다.